Examine This Report on 웹툰 다시보기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투믹스 무료로보기가 가능한 것이죠. 사이트에 광고가 적게 붙어있어 속도가 빠르고 이미지 로딩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속도가 상당히 빨라서 이미지 로딩 또한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만화책 작품도 볼 수 있습니다. 전권 무료만화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 펀비와 유사한 사이트로,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흡사합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좀 더 많으며, 트래픽이 많이 유치되는 만큼 서버 트래픽이 조금 더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는 엄청 재밌어 보이는데 막상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하고 좀 볼까 말까 망설여지는 경우 겪어 보셨나요? 광고가 재밌어 보여서 웹툰 하나를 유료를 본 적이 있는데 막상 보니까 유료인데 내용이 너무 짧고 재미도 없는 뉴토끼 최신주소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 때는 결제를 한 것이 후회가 됐습니다. 물론 그분들도 돈 벌어야 하니까 결제해서 보아야 합니다. 이럴 때 확인 차 잠깐 이용해 볼 만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웹툰 다시보기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웹툰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단행본, 애니 다시보기 까지 가능합니다. 장르는 판타지, newtoki 로맨스, 순정, 액션, 성인 웹툰 등으로 나뉘어져 분류됩니다.

사이트의 속도는 평균이며, 상단에 광고 배너 이미지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크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작품 기획서에는 '장르, 시놉시스, 캐릭터 설명'을 포함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다음 웹툰 다시보기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뉴토끼 시즌2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 네이버,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 예전에 노블레스,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